2014년 6월 20일 금요일

아버지의 유령

내가 4살 때 아빠가 XBox 게임기를 사주셨어. 투박하고 네모난 2001년의 1세대 XBox.... 우리는 온갖 게임을 같이 하면서 너무~너무~너무나도 행복했지 내가 6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까지는... 그리고 난 게임을 10년 넘게 하지 않았어....

그리고 최근에 내가 게임기를 다시 켰는데 말야....

아빠랑 나는 Rally Sports Challenge라는 레이싱 게임으로 대결하곤 했어. 처음 나왔을 땐 굉장한 게임이었거든... 나는 이것저것 해보다가 게임 속에서 아빠의 유령을 찾아냈지..

레이스를 하고 나면 가장 빠른 기록이 유령 경쟁차로 남아서 나와 같이 경쟁해. 최고기록을 기록한 아버지의 유령이 오늘까지도 트랙을 돌고 있었지...

그리고 난 그 유령을 이길 때까지 달리고, 달리고 또 달렸지. 그러던 어느 날 드디어 난 유령을 추월했어!

그리고 아버지의 유령이 사라지지 않게 결승선 앞에 멈춰섰어. 정말 행복했다.


원문: http://deminoth.tumblr.com/post/88525538295/4-xbox-2001-1

댓글 없음:

댓글 쓰기